‘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과감하고 도발적인 매력의 포스터 공개…18일 티켓 오픈



넷플릭스와 ‘예능 대세’ 박나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이하 농염주의보)가 오는 18일 티켓 오픈 소식을 전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제작될 ‘농염주의보’는 박나래와 넷플릭스가 만났다는 소식만으로도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그녀의 연애담이 솔직하고 농염한 스탠드업 코미디쇼를 통해 공개된다는 사실로 공연 내용에 대한 궁금증까지 유발한 바 있다.

또한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를 비롯해 ‘런닝맨’, ‘파자마 프렌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상상의 김주형 PD가 ‘농염주의보’의 연출을 맡았다는 소식이 더해지며 한층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농염주의보’의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는 “‘농염주의보’는 성형, 술자리 에피소드 등 그녀의 연애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들의 조합으로 구성되었으며, 기존에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코미디쇼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농염주의보’는 박나래만의 연애 노하우 대방출, 끈적한 연애담 대공개는 물론, 섹시하면서도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스타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7일 공개된 ‘농염주의보’의 공연 포스터 이미지 역시 돋보인다. 박나래의 과감하고 도발적인 표정은 ‘농염주의보’라는 제목에 걸맞은 그녀만의 매력을 과시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인다.

넷플릭스와 믿고 보는 대세녀 박나래, 컴퍼니상상의 김주형 PD가 만나 역대급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새로운 스탠드업 코미디쇼 ‘농염주의보’는 5월 17일, 18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4월 1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