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프리미엄 브랜드 `세븐스타`, 2019 봄맞이 빅 프로모션…동전노래방 무인화 키오스크 무상 지원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2019년 봄 창업 성수기를 맞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2019 봄맞이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세븐스타는 창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위해 `무인화 키오스크 무상지원`, `우리은행 5천만 원 무이자대출`, `무인 시스템 퍼펙트 IOT` 지원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최근 자영업자의 뜨거운 감자가 `무인 운영`이 된 만큼, 무인 창업 시설 구축에 혜택을 집중한 점에 반응이 뜨겁다.

세븐스타 무인화 키오스크를 통해 고객은 코인과 시간 요금을 선택하고 관리자가 없어도 룸 예약 및 대기자 호출 등의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세븐스타 퍼펙트 IOT 시스템은 점주가 스마트폰으로 조작이 가능해 매장에 상주하지 않고도 CCTV, 출입문, 조명, 기계, 냉/난방기, 보안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 동전노래방 창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다양한 창업 혜택과 함께 믿을만한 브랜드의 인지도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14년의 프랜차이즈 사업 경력을 보유한 본사가 운영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최근 업계 최초로 170호점 오픈을 돌파하며 경쟁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회가 실시한 프랜차이즈 본사 수준평가에서 2년 연속 업계최초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면서 예비 창업자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동전노래방으로 꼽힌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고민이 심화되는 요즘, 창업자분들에게도 봄이 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동전노래방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2019년 새로운 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무인 창업 도입 시 운영이 매우 편리하지만, 기기 도입에 대한 부담도 큰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무인 시스템 구축에 대한 부담을 더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의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