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영어, 학원 없이 중등인강 하나로 단어부터 말하기, 듣기까지 공부

최근 중학교 영어 공부방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등학원이나 중등학습지, 인터넷 강의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자녀의 영어성적관리를 위해 학부모들은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중등학원에 거부감을 갖고 있거나 비용이 부담되는 학생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중학교 인강 `밀크T중학`은 영어회화부터 문법, 영어독해와 영단어 등 영역별로 학습 콘텐츠가 나눠져 있어 심화학습이 가능하며, 모든 학습은 영어 전문 교재를 통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과외나 학원 못지 않은 학습퀄리티를 자랑한다.

밀크티중학은 집중력이 낮거나 영어공부에 흥미가 없는 중학생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한 10분 깨툰그래머, 3분 쿡쿡 영단어 등을 수록했다. 이는 시각과 태블릿PC의 터치기능을 접목해 공부의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중학은 영어 서술형문제와 수행평가 대비가 가능한 영어 첨삭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역시 원하는 유형과 난이도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중등과외 방식의 첨삭을 받을 수 있어 중학교 중간고사 대비 혹은 중학생 영어공부도 문제없다.

그 밖에도 영어 지식을 높일 수 있는 전자도서관 서비스를 마련했는데, 밀크티 중학은 온라인영어도서관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을 통해 미국 교과서 출판사의 리더스 책 1000권을 제공 중이다.

앞서 설명한 콘텐츠 포함 밀크티 중학의 모든 학습 콘텐츠는 전 학년, 전 과목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