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

현대차증권은 전국 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차증권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공모전입니다. 공모 분야는 크게 새로운 금융서비스(홈페이지, HTS, 모바일 등 온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비즈니스), 새로운 금융상품(펀드, 채권, 파생상품, 부동산 투자상품 등), 혁신적인 Digital Financial Idea(Fintech 관련 Idea, 온라인 비즈니스 개선 등) 등 총 3가지 부문에서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총 상금은 1,000만원 규모이며,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는 상금과 별도로 현대차증권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일반 고객들에게 금융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직접 금융상품을 만들어 봄으로써 이전보다 친숙하게 금융상품에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오는 5월1일부터 5월22일까지 진행하는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1차·2차 블라인드 평가 및 3차 PT경쟁을 거쳐 총 17점의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수상자에 한해서는 7월10일 별도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류접수 및 기타 세부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