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영재, 美 올로케 뮤직비디오‘Another night’ 티저 공개



솔로 데뷔를 앞둔 영재가 신곡 ‘어나더 나이트(Another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재는 15일 0시 공식 팬카페와 SNS 등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팬시(Fancy)’ 타이틀곡 ‘어나더 나이트(Another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재는 설레는 마음을 안고 좋아하는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대시(dash)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영상 말미에 ‘이젠 혼자 두지 않을래’라고 영재가 연인에게 속삭이는 듯한 가사에 짧지만 중독성 강한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영재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말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산타모니카 인근 베니스 비치를 배경으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푸른 하늘과 신선한 공기의 느낌을 가득 담아 청량감이 물씬 풍긴다.

영재 측은 "영재가 솔로로 첫 발을 내디디며 오랜 기간 그를 지지하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음악과 영상, 그리고 무대를 선사하고 싶어했다"며 "그래서 미국 올 로케이션 촬영을 감행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Another night’은 청량감 넘치는 기타 리프와 그루브한 리듬들이 조화를 이룬 댄스곡으로 영재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흥이 가라앉지 않는 신나는 느낌의 리듬이 합쳐져 대중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영재의 첫 솔로 앨범 ‘Fancy’는 오는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