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의 정석’ 더 원, ‘ PART 2. 더 원(The One)’ 개최



한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보컬 더 원(The One)이 오는 5월 25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DELIGHT MUSIC FESTA> PART 2. 더 원(The One)’을 개최한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애절한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실력파 가수로 자리매김한 더 원은 <보낼 수 없는 너>, <잘 있나요>, <별처럼>, <I DO>, <겨울 사랑>, <사랑아>, <내 여자> 등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올해 3월 발매한 감성 싱글 앨범 ‘ONE MIND Ⅲ(원 마인드 쓰리)’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면서 다각적 재능을 가진 가수로 평가받았다.

또한 유명 음악 프로그램인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면서 국내는 물론 대륙까지 점령한 한류 아티스트의 반열에 오르게 됐다.

이후 MBC<복면가왕>,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세상에 하나뿐인 목소리-The one ‘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감동의 하모니를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 위트 있는 무대매너 그리고 다채로운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짜임새 있게 구성할 예정이며, 더 원 만의 에너지가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DELIGHT MUSIC FESTA> PART 2. 더 원(The One)은 오는 5월 25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