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프랭크 와일드혼X카이,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EMK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과 타이틀롤에 캐스팅된 배우 카이가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15일 오후 7시에 방송될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 ‘지킬앤하이드’, ’마타하리’, ‘몬테크리스토’ 등 초대형 흥행작의 작곡가로 널리 알려진 프랭크 와일드 혼과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로 뮤지컬계 최정상 배우로 꼽히는 카이가 출연해 지금까지 참여한 작품들부터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프랭크 와일드혼과 배우 카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팝음악 프로그램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15일 펼쳐질 라이브 무대를 통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넘버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EMK 오리지널 뮤지컬 세 번째 작품인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아냈다.

뮤지컬계의 미다스 손으로 꼽히는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연출 스티븐 레인, 극작가 아이반 멘첼,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편곡가 쿤 슈츠, 안무가 제이미 맥다니엘, 정승호 무대 디자이너, 조문수 의상 디자이너 등 월드 클래스 창작진이 참여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기존의 통념을 깨는 역작이 될 것으로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 국내 최정상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프랭크 와일드혼과 배우 카이가 출연하는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15일 오후 7시 MBC FM4U라디오를 통해 방송되며,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드프리미어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