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2019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모두 취득가능 패키지 85% 특별 할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인강/교재가 모두 포함된 `2019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을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 2019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의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콤팩트할 뿐만 아니라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높은 정답률을 갖췄다. 이에 학습효율이 뛰어나고,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또한 인강은 단순히 오프라인 강의를 녹화한 영상과 달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로 제작됐으며, 뛰어난 가독성과 몰입도를 자랑한다. 교재는 친절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노트필기가 필요하지 않고,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학습하며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임대관리사 과정은 원/투룸, 오피스텔, 아파텔, 수익성 다가구, 근린시설, 상가 등의 입주자 모집/관리, 체납 임대료 수수 같은 임대관리 대행업무로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한다.

공경매 과정은 법원경매 등의 직접투자, 입찰업무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임대관리사 과정과 더불어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장에도 기여하므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학습하기에도 좋다.

아울러 경록 2019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은 3사 명품 IT 학습센터와 스마트폰 강좌, MP3강좌, E북 등 다채로운 추가혜택까지 제공한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사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교재의 정답률을 공개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