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성금 1천만원 기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1일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에 힘을 보태고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 돈은 강원도 피해 지역에 필요한 생수·식량·생필품 등의 구호물품 구매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대형 산불로 인해 급작스럽게 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된 강원도지역 도민 여러분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회사는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기업 미션을 가지고,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 전반에 걸쳐 다각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매달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찾아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은 3월로 벌써 195차를 맞았으며, 이외에도 임직원 매칭그랜트 방식의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