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11일 타이틀 곡 ‘땡겨’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슈퍼주니어-D&E가 신곡 ‘땡겨 (Dang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슈퍼주니어-D&E는 11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곡 ‘땡겨 (Danger)’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앞서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땡겨 (Danger)’라는 제목에 걸맞게 권총의 방아쇠를 당기는 듯한 강렬한 포인트 안무가 담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 곡 ‘땡겨 (Danger)’는 주변의 부정적인 시선에도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확고한 메시지와 함께,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여지껏 슈퍼주니어-D&E가 선보였던 댄디하고 밝은 이미지와 180도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이 모아진다.

이외에도 세 번째 미니앨범 ‘DANGER’에는 ‘Jungle’, ‘우울해 (Gloomy)’, ‘Watch Out’, ‘Dreamer’, ‘Sunrise’, ‘If You’ 등 다채로운 장르의 7 트랙이 수록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땡겨 (Danger)’ 뮤직비디오는 4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다음날인 15일 정식 앨범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