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에서 오는 13일 GS홈쇼핑에서 '코어 핏 파운데이션'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루나의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파운데이션 중앙에 벚꽃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를 핑크색 '톤업 베이스'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과 핑크색 톤업 베이스의 비율이 81대19로 구성돼 피부 결점은 커버하면서 밝은 피부를 표현해준다.

특히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톤업 베이스는 벚꽃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가 55% 포함돼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며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으며 피지흡착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림과 들뜸을 방지해준다.

이번 방송에는 루나 모델인 오윤아가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배우 오윤아가 방송 활동에서 보여준 꾸준한 자기 관리와 프로 정신이 루나가 추구하는 여성상과 닮아 앞으로 루나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루나는 앞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루나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 론칭 구성은 코어 핏 파운데이션 본품 5개, 나 프로 커브드 브러쉬 1개, 루나 페이스 메이커 1개, 루나 루즈 더 레드 립스틱 1개이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오는 13일 오후 2시15분 GS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방송 전까지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