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공식 홈페이지 ‘윤스닷컴’ 새 단장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방문자 편의를 최대한 반영하여 자사 공식 홈페이지 윤스닷컴을 새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홈페이지는 ‘40년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라는 점을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뇌과학 스마트학습법과 회사소개 페이지를 상당부분 보강했으며,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우르는 윤선생의 다양한 브랜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먼저,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YOONS BRAND’ 검색 창을 배치하여 자사 다양한 영어학습 상품을 맞춤으로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기능은 홈페이지 방문자가 자녀 나이, 원하는 학습형태, 지출 가능한 학습비용 등을 입력하면 자녀에게 적합한 브랜드와 교재를 바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적용하여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다양한 키워드로 유입이 가능케 했다.

영어 레벨테스트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점도 눈길을 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레벨테스트는 자녀의 학년을 입력하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파닉스, 문법의 다양한 영역에서 아이 실력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자녀의 현재 영어 수준”이라며 “이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수준을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학습상담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이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업로드 할 수 있게 관리자 페이지를 대폭 개선하였으며, 기존 디지털 사보인 ‘윤스매거진’을 홈페이지와 통합하고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윤선생 공식 SNS 채널과의 유기적 운영을 통해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도 최신 교육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