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쓰릴라킬라’, ‘세뇨리타’ 이어 뮤직비디오 2천만뷰 돌파…해외 반응 또 터졌다


보이그룹 VAV의 신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가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달 19일 발매된 VAV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지난 10일 기준 2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전 앨범 ‘Senorita(세뇨리따)’가 현재 2300만 뷰를 돌파한 가운데,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그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2000만 뷰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 VAV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다.

VAV는 현재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 킬라)’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특히 멤버들의 첫 자작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VAV만의 다양한 음악 색깔과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음악적 역량까지 보여줘 큰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그 누구도 자신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할 만큼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란 뜻을 담고 있다. 여기에 관능적인 VAV의 섹시한 안무까지 더해지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VAV는 오는 25일부터 캐나다 토론토를 시작으로 미국 저지시티, 산후안, 시카고, 달라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까지 7개 도시를 차례대로 방문하며 두 번째 ‘2019 미국투어’를 개최한다.

더불어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홀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