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홀딩스, "컨설팅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확장할 것"

전략 및 자금운용 컨설팅 기업 `시온홀딩스`가 지난 1월 29일 서비스를 시작하며 중소기업, 스타트업 기업들의 컨설팅을 담당하며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확대하고 있다.

시온홀딩스는 유영상 대표를 중심으로 쉐어그라운드 이연 대표, 송무현 이사가 이사진으로 구성된 회사이다. 유영상 대표는 카카오 벤처스를 거쳐 에너지 회사 투자책임자, 에너지 절감 사업관련 암호화폐 핵심맴버 출신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고, 쉐어그라운드를 운영중인 이연 대표, 송무현 이사는 직접 브랜드를 운영하고 동대문 패션 도매시장의 공동 브랜드 브랜딩 사업 (DFWM)을 기획 및 운영하며 패션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시온홀딩스의 주요 사업 분야는 경영 전략 및 운영, 블록체인 기술 자문, ICT 서비스 플랫폼, 브랜딩, 마케팅 컨설팅 등이다. 컨설팅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스타트업들도 다양한 범위의 컨설팅을 요청하고 있다.

시온홀딩스가 진행하는 컨설팅의 범위는 기업마다 차이는 있지만, 현재 운영하는 사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와 경영 전략 및 회사 자금 운영 관련 컨설팅과 스타트업 투자 자문의 비중이 높다.

유영상 대표는 "시온홀딩스는 1월 29일 공식적으로 회사를 설립한 뒤 여러 분야의 컨설팅 업무를 시작으로 브랜딩 사업, 블록체인 서비스 등으로 업무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온홀딩스는 현재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으로 브랜딩 사업, 커머스 분야에서의 블록체인 서비스로 사업을 다각화 하고 있다. 시온홀딩스 이연 이사는 "시온홀딩스의 서비스 분야는 경영, 투자 자문 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커머스 산업에서의 블록체인 사업, FINANCE 사업으로 확장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