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컴백 첫 음악방송 1위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비올레타(Violeta)’로 첫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1위에 올랐다.

이날 아이즈원은 투표 결과,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하며 대세 아이즈원의 저력을 과시했다.

1위 수상 후 권은비는 “저희가 ‘비올레타’로 컴백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많은 사랑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채원은 “감사할 분들이 너무 많다”며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조유리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마지막으로 장원영은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앙코르 무대에서 아이즈원은 약속한 제비 분장 공약을 이행했다. 서로의 볼에 하트 볼터치를 그려준 뒤 라이브를 펼쳤다. 아이즈원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이날 아이즈원은 수록곡 ‘하늘 위로’와 타이틀곡 ‘비올레타’ 무대를 꾸몄다. 아이즈원만의 청순하고 밝은 에너지가 무대를 압도했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도 시선을 모았다.

아이즈원의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아이즈원의 응원으로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가 느껴진다.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초고속 1000만 뷰를 기록, 현재 2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또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