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이동휘 교수 "포인트만 짚어내는 한.장.공.법"
"두 달동안 도대체 뭔 말인지 헤매고 있을 때 실무얘기와 적절한 배합으로 중개사 공부 자체가 친근해졌습니다. 모두 교수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과정에는 기본기 없이도 `공법`을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교수가 있다. 바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의 이동휘 교수. 그는 대부분의 공인중개사 학습과정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부동산 공법`과목에 포인트만 짚어내는 그만의 강의 방식으로 수험생들을 공법의 부담에서 해방시키고 있다.

"공포의 공법이라고 부르는 부동산 공법, 사실 강의하는 입장에서도 수험생들의 어려움을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 라는 이 교수. 그는 다년간 주요 공인중개사 학원의 부동산 공법 강의를 역임하면서 학생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현장에서 피부로 느꼈다고.

"사실상 출제 포인트만 잡으면, `부동산 공법`은 더 이상 어려운 과목이 아닙니다"라고 말하며 이교수는 체계적인 학습을 완성하는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법의 `6단계 합격강의`를 설명했다.

"우선 법의 전체흐름을 파악하세요. 흐름을 파악해야 세부적인 내용도 들어오기 마련입니다. 이후 법률 제도의 이해를 통해 문제에 적용해 볼 수 있어야죠."라면서 "그 후 출제포인트 분석은 제가 합니다. 실무자의 원리 파악으로 내용이 더욱 빨리 정리된다면,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입장에서는 훨씬 편하겠죠."라고 말하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마지막으로 이동휘 교수는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 여러분! 부동산 공법은 분량이 많고 용어도 어려워 수험생들이 많이 지치는 과목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내용 이해만 된다면 모두 일상생활과 직접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과목입니다."라며, "저는 `한장공법`이라는 포인트 자료로 수험생 여러분을 빠른 합격으로 안내할 것입니다"라며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와, 교수로서의 포부도 잊지 않았다.

이동휘 교수의 부동산 공법 강의는 에듀윌 직영학원이나 온라인강의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교수에게 궁금한 것이 있는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의 1:1 학습질문 게시판을 이용하면, 이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이동휘 교수의 출강 학원은 부산 서면학원, 부산 해운대학원, 일산학원, 서울 신림학원 등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