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저스티스` 출연 확정…최진혁·손현주와 연기 호흡

나나가 `저스티스` 출연을 확정지으며 최진혁, 손현주와의 연기 호흡에 기대를 더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 지난 2017년 네티즌들이 열광했던 장호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다. KBS `추적 60분` 등 10여 년간 시사프로그램 교양 작가로 활약하다 드라마에 입문, `학교 2017` 등을 집필한 정찬미 작가와 KBS 드라마스페셜 `한여름의 꿈`, 미니시리즈 `우리가 만난 기적`의 조웅 PD가 의기투합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아우르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나나는 서울중앙지검 형사 3부 검사 `서연아`를 연기한다. 검찰총장까지 지낸 아버지를 존경해 검사의 길을 선택했고 대쪽검사였던 아버지의 기질을 물려받아 법을 어기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주저 없이 구속해 서울중앙지검의 유명한 `폭탄`으로 통한다. 의문의 미제사건인 여배우 연쇄 살인, 실종 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던 중 전 연인이었던 이태경과 검사와 변호사로 다시 만나 치열하게 대립한다.

영화 `꾼`의 미모의 사기꾼, 드라마 `굿 와이프` 로펌 조사원, `킬잇(Kill it)`브레인 형사 등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성장을 보여주며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나나. 열일 행보를 걸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그녀는 `저스티스`에서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검사 서연아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제작진은 "나나의 출연이 확정되며 `저스티스`의 라인업이 더욱 강력해졌다. 작품마다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나나가 최진혁, 손현주와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그리고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는 오는 7월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나나 `저스티스` 출연 확정 (사진=플레디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