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온라인 사진전 개최…군백기 미공개 컷으로 채운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온라인 사진전을 개최한다.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Recollection>이라는 테마로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됐다.

인피니트의 LIPSS 이미지 인화 서비스는 콘셉트별로 10일 오후 2시, 17일 오후 2시에 두 차례에 걸쳐 오픈된다.

LIPSS 이미지 인화 서비스는 한국 후지필름 소속인 온라인 인화 서비스 LIPSS와 인피니트의 협업으로 앨범이나 콘서트를 통해 공개되었던 이미지와 비공개컷들을 팬들이 인화지에 출력된 고화질 이미지로 받아볼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앞서 리더 김성규를 시작으로 이성열, 장동우까지 군 복무를 성실히 이행 중이거나 오는 15일 입대가 예정된 상황에서 고화질 인화 서비스는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앨범 비하인드 컷부터 콘서트, 팬 미팅까지 평소 볼 수 없었던 인피니트의 활동 순간들이 담긴 사진은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될 전망이다.

남우현은 뮤지컬 `그날들`에서 `무영`역으로 공연 매진사례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오는 27일 `식목일` 대만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엘(김명수)은 오는 5월 15일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남주인공 천사 ‘단’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 중이다. 또한 막내 이성종은 라디오 `미드나잇블랙`을 통해 매일 팬들을 만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