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4월 22일 신곡 ‘FANCY’로 컴백…5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트와이스가 4월 22일 미니 7집 타이틀곡 `FANCY(팬시)`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8일 0시 JYP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 콘셉트를 짐작케하는 단체 티저 이미지 3장과 2019년 월드투어 일정을 담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7번째 미니앨범명은 `FANCY YOU`. 이번에 공개된 `FANCY YOU` 단체 티저는 밝고 강렬한 색감의 패션을 소화한 아홉 멤버들이 저마다 개성과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붙잡는다.

타이틀곡 `FANCY`는 화려하고 매혹적인 콘셉트를 내세운 곡. 트와이스는 `FANCY`를 통해 원스(팬덤명)와 대중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단체 티저와 함께 2019 월드투어 일정을 발표해 국내외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공지 이미지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5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치며 `K팝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뽐낸다.

트와이스는 6일 나고야돔을 끝으로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투어를 성료하고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0일과 21일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트와이스 돔 투어 2019 "#드림데이")`라는 타이틀로 오사카, 도쿄, 나고야 3개 도시서 5회 공연의 돔투어를 펼쳐 22만 관객과 만났다.

이번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 기록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일반 티켓 예매 오픈 1분여 만에 전회 매진` 등 K팝의 새 역사를 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나고야돔 공연 종료 후에는 일본 차기작 발매 정보가 깜짝 공개돼 이목을 모았다. 트와이스는 7월 17일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 24일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를 발매한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으로 `2주 연속 싱글 발표`라는 프로모션을 펼치면서 상반된 매력을 과시함과 동시에 트와이스가 가진 저력을 효과적으로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는 컴백 콘셉트를 담은 각양각색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원스와 소통할 예정이다.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앞서 9일부터 신보 `FANCY YOU`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