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유나’ 피부 비결, 슈레피 프리바이오틱스 함유한 ‘유나뷰스터’
-프리바이오틱스 및 각종 유기농 원재료로 제작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에 관한 내용이 건강 프로그램 등의 방송을 타면서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등장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대장 내 유익균 번식을 통해 장운동을 촉진해 변비 예방 및 독소를 제거해줄 수 있으며 면역력을 향상할 수 있는 유산균의 일종이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로 유산균이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장에 좋지 않은 유해균을 억제하며 프로바이오틱스의 성장을 위한 장내 환경 역시 조성할 수 있다.

특히, 두 성분을 같이 섭취하면 장 활동이 원활해지면서 변비 예방 및 비만세포까지 잡아주는 시너지 효과도 일으킬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옥수수나 호두 등을 통해 섭취할 수 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는 김치와 미역 등을 통해 주로 섭취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에는 해당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슈레피의 이너뷰티 제품 ‘유나뷰스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나뷰스터는 63만 뷰티크리에이터 ‘유나’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언급한 ‘미백주스 레시피’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특히, 지난 1월 ‘유나’의 카카오톡 스토어 소셜마켓에서 4차 전량 품절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유나뷰스터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이 메인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또한, 카무카무, 카카오닙스, 아몬드 등이 함께 첨가되어 있다.

이 외에도, 유기농 빌베리, 유기농 아로니아 등 대부분 성분이 유기농 원재료로 구성돼 있다.

한 박스당 10회 섭취 가능한 분량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 10 스틱, 뷰스터 파우더 10 스틱으로 구성됐다. 요거트 및 우유와 함께 섭취가 권장되며 유당 불내증이 있을 시 물과 함께 마시는 것이 좋다.

한편, 유나뷰스터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엘롯데몰에서 한국야쿠르트 슈퍼 100 제품과 함께 콜라보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