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제작지원 나서는 샌드위치 브랜드 카페 ‘퀴즈노스’

방송 7회 만에 15%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드라마 ‘닥터프리즈너’가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의 제작지원을 맡아 화제이다.

닥터프리즈너는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인 남궁민이 주연을 맡았으며, 그 외에도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이다인, 박은석, 김정난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다수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관심을 모았다.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로 인기 드라마들의 제작지원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프리미엄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와는 달리, 오븐에서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식자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Your Success is My Business(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사업, USUMB)”이라는 의미의 ㈜유썸 퀴즈노스는 국내에는 총 8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06년 3월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후 13년간 ‘갓 구운 샌드위치 & 커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퀴즈노스’는 2019년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주)유썸 퀴즈노스 김수동 이사는 ‘매 회 긴장감을 더하며, 최고 화제작으로 인정받는 ‘닥터 프리즈너’ 드라마를 통해 퀴즈노스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퀴즈노스가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3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률 상승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이다.

유인춘 키즈맘 기자 you@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