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2000만뷰 돌파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신곡 `미로(MIROH)` 뮤직비디오가 2000만뷰를 돌파했다.

25일 0시 유튜브에 공개된 `미로` MV는 28일 오후 2시께 2000만뷰를 넘어서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만의 에너지와 포부를 담아낸 타이틀곡 `미로`는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직접 작사하고 해외 작곡가 Brian Atwood와 공동 작곡했다. 특히 쓰리라차는 곡의 탑라인 참여뿐만 아니라 방찬은 아이돌로서 드물게 트랙 작업도 하며 차별화를 더했다.

`미로` MV는 마치 한 편의 영화같은 도입부와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파워풀한 군무 등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25일 오후 6시 선보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Cle 1 : MIROH)`는 공개 후 ‘팝의 본고장’ 미국을 비롯해 멕시코, 페루, 핀란드, 러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1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차트서도 1위에 올라 `글로벌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또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으로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자체 기록도 경신했다.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를 진행 중인 스트레이 키즈는 1월 26일 자카르타, 지난달 21일과 24일 각각 멜버른, 시드니 공연을 성료했고 4월 27일 마닐라를 거쳐 5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 일정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특히 5월 14~15일(현지 시간) 뉴욕, 17일 LA, 19일 휴스턴 등 미국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매진을 기록했는데,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까지 차지하며 매진 기록이 우연이 아님을 증명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미로`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