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레이디 우림, 웹드라마 ‘온더캠퍼스’ OST ‘1st Sight’으로 설레임 전달



걸그룹 핑크레이디 우림이 ‘온더캠퍼스’ OST로 힘을 더했다.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온더캠퍼스’(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BPM엔터테인먼트 / 제작 최용혁, 감독 권진모) OST PART.2인 우림의 ‘1st Sight’(퍼스트 사이트)가 공개됐다.

우림이 부른 ‘1st Sight’는 독특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작하는 강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첫눈에 반한 감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우림은 ‘1st Sight’을 통해 핑크레이디와는 다른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온더캠퍼스’와의 시너지 효과까지 놓치지 않을 예정이다.

핑크레이디는 지난 2월 뮤지컬과 K-POP(케이팝) 결합해 탄생한 ‘팝시컬’(POPSICAL) 프로젝트의 첫 아티스트로 출격, 음악방송부터 패션쇼 런웨이에 오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우림의 OST로 설레임을 전할 ‘온더캠퍼스’는 예술 분야 특성화 대학교를 배경으로 꿈꾸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다. 특별한 끼를 가진 학생들이 모인 댄스 동아리 ‘so be it’(소 비 잇)에서 벌어지는 일상을 그리며, 펜타곤 홍석과 배우 이유진, 이하영, 김규태, 이용녀 등이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