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향 가득한 핑크오일", 루시도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 체리블라썸` 출시

기존 핑크오일에 체리블라썸 향 더해져

흩날리는 벚꽃 잎을 닮은 패키지로 봄 분위기 물씬

맨담코리아의 여성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루시도엘이 봄을 맞이해 시즌 한정판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 체리블라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오일이라고 불리며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이하 핑크오일)`의 봄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고영양 아르간 오일에 사랑스럽고 달콤한 체리블라썸향을 담아 봄의 느낌을 더했다.

루시도엘의 핑크오일은 심해 1만미터의 수압과 같은 압력을 가해 처리한 아르간 오일을 고농도로 함유하여 타 헤어 오일과 달리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깃털같이 가벼운 발림성은 물론, 모발을 한 올 한 올 코팅하여 윤기있는 머릿결을 완성시켜주는 것으로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한정판 역시 핑크오일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봄을 연상케 하는 향과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핑크빛 패키지는 흩날리는 벚꽃 잎을 표현해 봄의 화사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체리블라썸 향기가 머리카락에서 은은하게 퍼져 일상생활 속에서도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루시도엘 마케팅팀은 "작년에도 많은 사랑을 받은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 체리블라썸 봄 한정 에디션을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