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데이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고단한 일상 위로하는 ‘세상살이’ 공개


더 데이지(The Daisy)가 OST를 통해 감성 보컬의 면모를 드러낸다.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자로 발탁된 더 데이지는 수록곡 ‘세상살이’ 음원을 29일 공개한다.

신곡은 고단한 세상살이에 대해 감각적이고 공감대 가득한 가사가 돋보이는 포크송이다. ‘세상살이가 고단하게 느껴질 때면 / 하늘을 바라보면서 걸었었는데 / 한숨 속에 담겨있는 어렵게만 느껴지는 / 하루하루 또 살아간다’라는 노랫말이 극중 고단한 삶을 헤쳐 가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어쿠스틱 기타의 스트로크 사운드가 듣는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느낌이 드는 이 곡은 더 데이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가슴에 와 닿는 감동이 배가된다. 작곡가 필승불패가 더 데이지의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이다.

다양한 OST 가창 활동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 한 더 데이지는 최근 발표한 ‘약속해요’로 웅장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호평을 받으며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엄마로 돌아온 이영애(김현숙 분)의 워킹맘 분투기를 그리며 코믹과 감동으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12년간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며 막강 출연진들의 팀워크가 빛을 발하며 금요일 심야 인기 드라마로 자리잡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호흡을 펼쳐 온 더 데이지와 작곡가 필승불패가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완성한 ‘세상살이’는 사람사는 이야기를 진하게 그려낸 드라마에 감동을 더하는 기폭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더 데이지의 ‘세상살이’는 29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