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신곡 ‘완벽한 날’ 리릭 티저 공개 화제



가수 이석훈이 새 싱글 가사 일부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7일 오후 6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석훈의 새 디지털 싱글 ‘완벽한 날’의 리릭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빛과 그림자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배경 위로 “햇살이 너무 맑아서 완벽한 날에 고개를 들어 너를 추억해”라는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 일부가 공개되어 이번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1월 로코베리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이석훈이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완벽한 날’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의 길을 걷는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그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어디에도’, ‘백야’, ‘그때 우리’, 노을의 ‘반창고’ 등을 히트시킨 국내 최고의 작곡가 송양하, 김재현의 손을 잡고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의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고 전해져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6일 각종 SNS를 통해 신곡의 일부를 미리 감상 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이 잇따라 공개된 가운데, 약 15초 가량의 영상만으로도 핫한 반응을 이끌어낸 이석훈이 명품 보컬 실력을 앞세워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귓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석훈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신곡 ‘완벽한 날’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