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요셉, ‘어디서든 불러 드립니다’ 신청 하루 만에 약 500건 넘는 사연


프로젝트 보컬 그룹 하은요셉이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하은요셉은 지난 25일 인디안레이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달 첫 주부터 진행 예정인 이벤트 ‘어디서든 불러 드립니다’ 소식이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하은요셉은 축가, 프로포즈, 축제, 학교, 직장 등등 어디든 찾아가서 사연 신청자를 위한 노래를 불러주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메일을 통해 받고 있는 사연 신청에는 하은요셉이 찾아 가야하는 이유, 신청자의 이름, 휴대폰 번호, 날짜, 시간, 장소가 꼭 들어가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디안 레이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은요셉의 ‘어디서든 불러 드립니다’는 최근 발매한 신곡 ‘여자친구’를 향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로, 신청 접수 하루 만에 약 500건이 넘는 사연이 들어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하은은 ‘열애중’ 답가 버전과 데뷔곡 ‘신용재’로 다양한 공감을 이끌어낸 데 이어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첫 우승을 차지하며 2019년 가요계 슈퍼 루키의 저력을 입증해냈고, 요셉 역시 ‘달달해’, ‘Moonrise’를 발표하며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한편, 신곡 ‘여자친구’ 발매에 이어 특별한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은요셉은 계속해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