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유통물류기업 봄코리아가 성큼 다가온 봄 환절기 가족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진삼록단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봄은 추운 겨울이 지나 움츠렸던 생명이 깨어나는 계절인 만큼 우리 몸도 깨어나는 계절이지만 큰 일교차로 인해 우리 몸이 재빨리 적응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황사들이 겹쳐 생체리듬이 깨지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 시기에는 올바른 식습관 적절한 운동과 더불어 우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섭취할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정처로부터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항산화, 갱년기 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봄 코리아, ‘진삼록단’ 출시

봄 코리아 관계자는 ‘진삼록단’은 휴온스 그룹의 홍삼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인 휴온스 네이처와 제약회사인 휴온스의 연구개발로 탄생한 제품으로 인삼의 재배, 수확에서부터 제품 생산까지 원스톱 공정으로 휴온스만의 엄격한 품질공정 과정을 통해 생산된다.라고 전했다.

진삼록단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홍삼농축액 순수 결정체 응집기술 및 진세노사이드 성분 강화 기술’을 이용해 홍삼 미세환을 개발하여 개별 포장한 제품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삼록단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이외에도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뉴질랜드 녹용을 배합하였다. 녹용은 조선왕조 제21대 장수왕으로 알려진 영조가 즐겨 찾은 보양식으로 예로부터 홍삼과 함께 원기회복과 피로회복에 좋은 건강소재이다.
봄 코리아 관계자는 봄 환절기 약해지기 쉬운 면역과 잦은 피로를 관리하기에 진삼록단이 제격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