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가 대학생만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창립 40주년 기념 CSR 캠페인을 함께 기획할 '글로벌 원정대' 9기를 모집한다.


롯데GRS 글로벌 원정대는 외식 사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체험 기회를 부여하고 해외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원정대는 2011년 1기 출범 이후 대학생 대표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롯데GRS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이번 글로벌 원정대 9기는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과 단체를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 대학생(2~4년제, 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2인 1팀을 이뤄 4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학생들은 4월 27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다양한 미션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최종 활동 우수 4팀에게는 4천만원 상당의 해외 탐방 기회가 제공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원정대 9기는 단순 기부가 아닌 대학생 스스로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CSR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며 '올해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해외 탐방 혜택을 준비했으니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