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미니 8집 `Genie:us` 오디오 티저 공개…타이틀곡 `신토불이`는 후이 자작곡



펜타곤이 다채로움으로 가득한 미니 8집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미니 8집 `Genie:us`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신토불이`를 비롯해 수록곡 `Lost Paradise (Hip Hop Unit)`, `그 순간 그때까지 (Ballad Unit)`, `에일리언`, `봄눈`, `Round 1 (Bonus Track)`까지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 위로, 희망, 용기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여섯 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전곡 자작곡으로 가득 채워 펜타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더욱 풍성하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신토불이`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비롯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멤버 후이의 자작곡으로, 후렴구에 반복되는 `신토불이`라는 단어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퓨처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지난해 역주행 신화를 쓴 `빛나리`와 `청개구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펜타곤은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이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