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영어, 재미있게 배우는 중등인강 `밀크티중학`으로 다가오는 중간고사 대비
영어는 중학교 내신 비중에서 수학만큼 영향력을 미치는 중요한 교과목으로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에 있어 영어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이다. 이로 인해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회화학원, 문법학원 등 영어전문학원은 언제나 인기다. 고객의 니즈가 풍부하고 중요도가 높은 교과목인 만큼 교육 업계에서도 중학생 영어학습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내놓고 있다.

천재교육 역시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중등인강 `밀크티중학`을 통해 영역별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밀크티 중학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중등학원에 거부감을 갖고 있거나 비용이 부담되는 학생들도 쉽게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회화, 문법, 독해 등 영역별로 학습 콘텐츠가 나눠져 있어 심화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모든 학습은 천재교육이 직접 제작한 영어 전문 교재를 통해 진행된다.

밀크T중학은 집중력이 낮거나, 영어에 흥미가 없는 학생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멀티 미디어 기능을 활용한 10분 깨툰 그래머, 3분 쿡쿡 영단어 등을 수록했다. 이는 시각과 태블릿PC의 터치 기능을 접목해 공부의 재미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중학은 영어 서술형문제와 수행평가 대비가 가능한 영어 첨삭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역시 원하는 유형과 난이도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중등과외 방식의 첨삭을 받을 수 있어 중학교 중간고사 대비 혹은 영어공부 혼자 하기도 문제없다.

그 밖에도 영어 지식을 높일 수 있는 전자도서관 서비스를 마련했는데, 밀크티 중학은 온라인영어도서관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을 통해 미국 교과서 출판사의 리더스 책 1000권을 제공 중이다.

앞서 설명한 콘텐츠 포함 밀크T중학의 모든 학습 콘텐츠는 전 학년, 전 과목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이는 밀크T중학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