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반려동물 안심먹거리로 '펫팸족'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사조 유기농 펫푸드 '옵티원' 제품 체험단 130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응모기간은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등록(공유) 후 관련 주소(URL)를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옵티원 도그 오리 & 현미, 양고기& 고구마, 연어 & 오트밀 중 1포(2.4kg), 30명은 옵티원 캣 연어 & 아마씨, 오리 & 해바라기씨 중 1포(2.4kg)를 체험상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체험상품을 받고 제품 사용 리뷰를 본인의 SNS(블로그 및 카페 등)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13명(반려견주 10명, 반려묘주 3명)를 추가로 선정해 6년근 홍삼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도그 캔푸드를 각 1박스(24입), 고양이 구내염에 좋은 코코넛 밀크를 첨가한 캣 캔푸드를 각 1박스(24입)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 사조 '옵티원'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슈퍼푸드(오트밀 등),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인증 원료와 사조반려동물연구소의 40년 사료 배합기술 노하우가 만나 탁월한 영양과 입맛까지 사로 잡은 브랜드다. 무방부제 등 유해물질 없이 6가지 안심(GMO,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설계를 적용하였고 최적의 오메가 3/6 밸런스로 피부 등 각종 알러지 예방 및 털 빠짐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