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이달 31일 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천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그동안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메뉴는 bhc치킨의 핫한 메뉴를 한데 모아 구성했다. '맛초킹' 단품메뉴와 함께 '맛초킹'과 '빨간소떡'으로 구성된 '맛초킹 세트', 그리고 '치하오'와 '뿌링 치즈볼'로 구성된 '치하오 세트'등 3종이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버무린 치킨으로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얹어 한국적인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세트로 구성되는 사이드로는 맵스터 소스를 발라 매콤한 '빨간 소떡'이 포함 되는데 '맵+맵' 조합으로 bhc만의 특별한 매운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세트 메뉴다.


'치하오 세트'는 '치하오'와 '뿌링 치즈볼'이 함께 제공된다. '치하오'는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국내에서 보기 드문 식재료인 중국 흑식초를 사용한 정통 사천식 치킨으로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bhc의 대표 사이드 메뉴로 등극한 '뿌링 치즈볼'이 세트 메뉴로 구성돼 다양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bhc만의 특제 소스로 버무린 치킨메뉴를 보다 부담 없는 금액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세트로 구성했다”며 “이번 할인행사에 따른 비용은 본사에서 100% 충당할 계획으로 가맹점 매출 증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