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한정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선보이는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은 분홍색 패키지에 흩날리는 벚꽃 잎을 표현해 봄날의 화사한 분위기와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의 선물 전용 브랜드 '옐로우 기프트'로 기획된 만큼 패키지 전면에 “꽃길만 걷는, 좋은날'만두'근두근”이라는 언어유희를 넣어 지인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최근 올반 명란군만두가 이색만두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대용량으로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벚꽃 에디션은 기존 용량의 2배 가량인 1050g으로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만우절인 4월 1일을 '만두절'로 지정하고 하루 동안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명란군만두'를 검색하면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벚꽃 에디션을 통해 대표적인 이색만두로 자리 잡은 올반 명란군만두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시즌 별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6월 출시한 '올반 명란군만두'는 바삭한 군만두 전용 만두피에 짭쪼름한 명란과 고소한 명란마요를 넣어 맥주 마니아들에게 안주로 호평을 받으며 매월 10만봉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누적 판매량이 100만봉을 돌파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