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500시간 단기합격자의 학습비결 소개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500시간 학습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한 단기합격자의 학습비결을 소개해 수험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따르면 부동산학개론 과목은 인강, 기본서를 한번씩 공부한 뒤 시험을 치르기 전 기본서를 한번 더 읽길 추천한다. 시간이 부족하면 금융과 투자, 부동산 고전 이론 부분이라도 반드시 한번 더 봐야 한다. 지문을 읽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오래 걸리는 민법 문제를 같은 교시에 풀어야 하므로 계산문제를 2분 안에 풀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도 중요하다.

민법 과목은 인강 1회 수강 및 기본서 2~3회독 이후 문제집을 추가적으로 공부하는 게 좋다. 중개법령과 실무 과목은 기본서만 1회독하고 시험 전에 밑줄 친 부분과 자격 및 벌칙 부분만 다시 정리해도 도움이 된다. 공시법 과목은 인강 2회 이상 시청, 세법 과목은 기본서 2회독으로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그의 합격에 기여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제작돼 단기에도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역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반영돼 초보 수험생이 단기에도 부담 없이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핵심내용을 숙지하는 방법으로 실력을 더욱 높이는 게 가능하다. 이는 경록의 부동산 교육콘텐츠가 차별화되는 대표적인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족집게식 인강/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