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신곡 ‘암쏘핫(I’m So Hot)’ 뮤직비디오 조회수 1100만 돌파 기염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암쏘핫(I’m So Hot)’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1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25일 0시 기준 모모랜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의 타이틀곡 ‘암쏘핫(I’m So Hot)’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00만뷰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모모랜드의 이번 신곡 ‘암쏘핫(I’m So Hot)’의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인 ‘권총춤’ 등이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며 ‘암쏘핫챌린저’에 대한 폭발적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암쏘핫챌린저’의 경우 각종 SNS 채널과 커뮤니티 게시판,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수백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함과 동시에 수천 편의 챌린저 영상이 실시간으로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모모랜드는 25일 0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억 3천만 뷰를 기록하고 있는 ‘뿜뿜’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BAAM(배엠)’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 ‘뿜뿜’ 안무 영상으로 ‘1억 뷰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바 있어 이번 ‘암쏘핫(I’m So Hot)’ 뮤직비디오의 기록적인 조회수 상승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신곡 ‘암쏘핫(I’m So Hot)’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