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X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한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 출시
-아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등의 풍성한 혜택 포함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 선봬

강원도의 주요 관광지로 손꼽히는 강원도 평창과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다음달 6일부터 5월 31일까지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를 테마로 한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을 제공한다. 이에 아이들은 멋진 자동차를 나만의 침대로 즐기는 행복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행 시 평범했던 취침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느끼게 된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도 설치했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는 아이들에게 휴식과 놀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뷔페 3인 ▲실내 수영장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참여 ▲웰컴 기프트 1개 ▲호텔 정원 내 동물먹이 체험 1회 혜택으로 구성됐다.

2층 코코몽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아쿠아 매직, 액자·저금통·에코백 만들기, 코튼볼 물고기 조명 만들기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요일별, 시간별 프로그램이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22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25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마이카 키즈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 3인 ▲정글키즈 어메니티 1개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장난감 무료 대여 ▲레트로 게임기 무료 대여 ▲모래놀이 세트 무료 대여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패밀리 포토북 1회 무료 제작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는 여행의 짐은 최소화 하고 아이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습기, 젖병 소독기, 잉글레시나 듀오시스템(또는 지피라이트), 뉴나 프론토웨건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패밀리 포토북 제작 서비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문가 '케니'가 소개하는 리조트 내 명소에서 사진을 찍은 후 포토북으로 제작해 주는 서비스다. 주중(일~목)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시간별 1팀씩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주중(일~목) 20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2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 외에도 패키지 공동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6일부터 5월 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예약 시 전 지점 사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2매(성인 1매, 소인 1매)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