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방, 3월 골든크로스 놀이방매트 신상품 출시
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은 2019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겨냥한 골든크로스 놀이방매트를 출시했다.

아소방 PVC 놀이방매트는 2019년 새롭게 브랜드를 런칭한 프리미엄 유아매트로, 국내에서 생산되고 다른 PVC매트보다 뛰어난 쿠션감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코어쿠션층 특허 및 층간소음완화에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규 상품은 일상의 편안함, 쉼이 머무르는 공간을 아소방 홈카페 형식의 인테리어 매트 겸 놀이방 매트로 출시하였으며, 고객이 선호하는 그레이 색상과 럭셔리 한 골드 색상의 조화로 매트를 디자인하였다"며 소개했다.

반면 뒷면은 지브라 디자인의 미니멀한 형태로 아가자기한 아이들 방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하였다.

아소방 유아매트는 항균 탈취 기능 효과까지 인증 받아, 매트 내 세균이 자라고 번식하는 것을 막아주며, 냄새를 잡아주어 위생적으로 탁월한 제품이다.

현재 아소방 브랜드는 3월 이벤트로 아소방 놀이방매트를 구매시 5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과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전사이즈 모두 2cm 두께의 고밀도 쿠션으로 뒤집기나 걸음마를 하는 아이에게 최적화 된 매트이며,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통과 등 안전이 인증된 제품으로 0세부터 전 연령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소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