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구본승X강경헌 핑크빛 케미 "제2의 김국진·강수지?"
SBS `불타는 청춘`의 달달커플 `보니♥허니`에게서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강경헌은 깜짝 방문한 김도균과 함께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용종을 제거하고 처음 `불청 여행`에 합류한 김도균을 위해 강경헌은 건강식을 준비하고, 평소 요리를 즐겨하지 않던 김도균은 청춘들을 위해 특별히 아일랜드(?)식 된장찌개를 끓여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이에 구본승은 두 사람의 요리를 돕던 중 추워하는 강경헌헌에게 자신의 겉옷을 건네주었다. 강경헌이 웃으면서 옷을 걸쳐 입자 공교롭게도 두 사람의 옷이 비슷해 흡사 커플룩 패션이 연출됐다.

이어 강경헌은 오이 무침을 만들자며 구본승에게 오이를 두드려달라고 부탁했다. 구본승은 머뭇거리며 자신 없다는 듯 불을 피우겠다고 했지만 강경헌이 "오빠 요리하는 모습 보고 싶어"라는 한 마디에 바로 방망이를 들고 오이를 두드려 주위에 웃음을 안겨주었다.

이 외에도 구본승은 강경헌을 빤히 바라보다 "내 옷인데 너한테 되게 잘 어울린다?"라고 말해 현장을 한층 달달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김도균은 "보니♥허니에게 김국진♥강수지 `국수 커플` 모습이 연상된다"며 두 사람을 흐뭇하게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알콩달콩 불청 표 `신혼일기`를 찍은 보니♥허니의 에피소드는 5일(오늘)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타는청춘` 구본승 강경헌 (사진=S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