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서울 앙코르 팬미팅 ‘더 베스트 초이스 민호’ 30일 개최



샤이니 민호가 서울 앙코르 팬미팅을 개최하고,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마무리한다.

민호는 오는 30일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CHOI MINHO FANMEETING TOUR ENCORE <The Best CHOI`s MINHO>’(최민호 팬미팅 투어 앙코르 <더 베스트 초이스 민호>)를 열고, 다시 한번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민호는 지난 2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방콕, 타이베이 등에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 다채로운 무대와 토크, 게임 등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이번 앙코르 팬미팅에서는 새로운 무대는 물론 한층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팬미팅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3월 8일 오후 7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11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 또 한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민호는 샤이니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 받았음은 물론,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