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크리에이터 활약’ 최송현, 수중 세계 전문 채널 ‘송현씨필름’ 개설


배우 최송현이 유튜버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송현은 자신의 이름을 건 유튜브 채널 `송현씨필름(SONGHYUNC FILM)`을 통해 `스쿠버 다이빙 강사` 최송현의 매력을 전하고 있다.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캐스팅돼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한 최송현은 지난해 유튜브 채널 `송현씨필름`을 개설하고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송현씨필름`은 스쿠버다이빙 강사로도 활동 중인 최송현이 직접 촬영한 수중 영상들을 비롯해 다이빙 투어, 다이빙 관련 장비 리뷰, 해양 생물 스케치 등 수중 세계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전문 채널이다.

앞서 최송현은 지난해 9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직접 일자리를 창출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스쿠버다이빙 강사로 활동하면서 수중 세계에 굉장히 흥미가 많은데 우리나라에 관련 콘텐츠가 많지 않아 `송현씨필름`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송현씨필름`이 전문 채널로 성장했으면 좋겠다. 차근차근 경험을 쌓고 있는 중이다"고 덧붙였다.

현재 `송현씨필름`에는 멕시코 `마코상어(청상아리) 투어`, 필리핀 코론 난파선 다이빙 투어 등 다양한 다이빙 투어를 소개하고, 현지에서 직접 찍은 해양 생물 영상, 다이빙 장비 소개, 프리다이빙 훈련기 등이 공개됐다. 채널의 공개된 모든 영상들은 최송현이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혼자한 것으로 알려져 `송현씨 필름`에 최송현이 쏟는 열정이 얼마나 뜨거운지 짐작할 수 있다.

최송현의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송현씨필름`에 최송현이 쏟는 열정은 상상 이상"이라며 "`송현씨필름`에서는 배우 최송현이 아닌 스쿠버다이버 강사 최송현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다이빙의 매력, 바다의 아름다움, 다양한 정보들을 알리고 싶은 욕심이 크다. 수중 세계 전문 채널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송현씨필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송현은 3월 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한다. 남자 주인공 한석주의 아내 배민정 역을 맡아 주진모와 호흡을 맞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