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 무빙 포토 공개



걸그룹 마마무가 14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멤버 문별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마마무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콘셉트를 담은 문별의 무빙 티저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 문별은 카메라의 셔터음에 맞춰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문별은 옅은 미소를 띤 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도발적인 무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의 상징 컬러인 `화이트`가 의상 전반에 녹아져 있는 것도 주목 포인트다. 라이더 재킷에 숏팬츠를 매치한 문별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흰색에 가까운 탈색에 도전하는 등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시도, 순수와 강렬을 오가는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 속 문별은 의상부터 액세서리, 메이크업까지 모두 올 핑크룩을 선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모았다.

이처럼 마마무는 멤버 문별을 시작으로 개인별 콘셉트 포토, 필름 티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신보의 힌트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마마무의 이번 새 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 네 번째 앨범이자 1년 프로젝트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앨범이다. 멤버 휘인과 그의 상징 컬러인 `화이트`를 콘셉트로 한 앨범으로, 새하얀 도화지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