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남아, 두 번째 싱글 `YOLO`의 타이틀곡 `지구뿌셔` 뮤직비디오 프리뷰 공개



열혈남아가 자신들만의 색을 확실하게 표현한 신곡 `지구뿌셔(BBANG)`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열혈남아는 지난 4일 공식 SNS에 두 번째 싱글 `욜로(YOLO)`의 타이틀곡 `지구뿌셔(BBANG)`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열혈남아 멤버들은 비비드 한 색감의 배경에서 등장했다. 네 멤버는 본인들만의 유쾌한 이미지를 독특한 소품과 함께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에 녹여냈다.

더불어 중독성 넘치는 `지구뿌셔(BBANG)`의 멜로디와 열혈남아 멤버들의 보이스는 감각적인 영상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지구뿌셔(BBANG)`는 유행어에서 착안된 제목으로 일렉트로닉 트랩 힙합 장르의 곡. 열혈남아 멤버들은 이번 컴백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열혈남아는 앞서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품은 `욜로(YOLO)`의 다양한 콘셉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한편, 열혈남아의 두 번째 싱글 `욜로(YOLO)`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