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2019년 황금돼지해 기념 생방송 진행

천재교육이 18일 오전 11시 35분에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하나로 아이의 전집을 완성할 수 있는 102종으로 구성됐다. 생방송 중 토탈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제공하며, 토탈 패키지·풀패키지 구매자 중 150명을 추첨해 'Firgi' 친환경 고래식판세트를 증정한다.

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이 만드는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놀이를 통해 수학·한글·영어·명화를 배울 수 있는 영유아 전집으로, 다른 그림책과 달리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그림책·놀이책·세이펜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에게 딱 맞는 적기 교육을 할 수 있는 놀이교육 프로그램인 것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천재교육은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구성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명화(17종) ▲세이펜 ▲세이책상 ▲세이벽그림(3종)으로 총 102종,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으로 구성됐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새해처럼 풍성한 ‘프리미엄 돌잡이토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18일 생방송을 통해 102종으로 구성해 우리 아이 전집을 완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를 더욱 풍성한 선물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천재교육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는 '방송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퀴즈 풀고 소문내기'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