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의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를 공개하고 완전체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JYP는 28일 자사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인 예지의 이미지 2장을 선보였다.
그룹 ITZY(있지) 예지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예지는 핫핑크톤 배경 속에서 레드 광택이 감도는 룩으로 강한 존재감을 뿜어냈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도 양갈래 머리를 소화하고 시크, 도도한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강탈했다.
예지는 최근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잠재력을 입증했고, 출연 당시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그룹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당찬 뜻을 품고 있다. 이들은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무장하고 무대를 장악할 전망이다.
ITZY는 데뷔 전부터 국내외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그룹명 ‘ITZY’, ‘있지’가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ITZY’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 면면을 소개했고, 그런가 하면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는 등 글로벌 관심까지 입증했다.
멤버 예지 이외에도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일찌감치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JYP 비밀병기’ 리아가 합류해 5인조 ‘드림팀’을 구성했다.
한편 ITZY의 첫 앨범, 데뷔곡, 콘셉트, 퍼포먼스가 어떤 색깔을 띨지 기대가 높은 가운데 JYP는 티징 콘텐츠와 데뷔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수 일째 비가 쏟아지고 있다. 서울을 강타한 폭우로 침수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기록적인 물난리 통에 연예인들 역시 급박했던 상황을 이야기하고 있다.배우 이범수의 집 안에는 물이 가득찼다. 아내 이윤진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제 번역 끝냈더니 집에 물이 새는구나. 나 웬만한 일을 아무렇지 않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을 게재했다. 이어 "원인을 찾고 고치고 마르길 기다리는 중"이라며 "난 진짜 아무렇지 않다. 비만 적당히 내리게 해달라. 하느님 아버지"라고 답답한 심정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집 천장에서 물이 새는 모습이 담겨있다. 피해를 줄이기 위해 수건은 물론, 양동이까지 가져다 놓았지만, 자연재해에 속수무책인 모습이다.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은 폭우로 인해 귀가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준영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비 맞는 거 아니고 못 올리가는 겁니다"라며 영상 여러 개를 게재했다.이준영의 상황 역시 녹록지 않다. 비로 인해 아파트 엘레베이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 결국 계단으로 향했지만, 빗물이 폭포처럼 쏟아지고 있다. 이후 집안에 도착한 이준영은 "모두들 안전하게 조심히 들어가세요, 전 도착했습니다"라며 무사귀환을 알렸다. 다만 침수 피해로 인해 집 안의 전기가 나가 촛불을 킨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가수 미나 또한 남편 류필립과 겪은 침수 피해 현장을 전했다. 미나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를 올려놔도 위험했던 상황. 파도가 치네요. 침수된차들 어째요"라고 운을 띄웠다.미나는 "어제 작업실에서 작업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일본에서 청량한 일상을 전했다.유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라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유아는 파란색 멜빵바지를 입고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 3월 두 번째 정규 앨범 '리얼 러브'로 활동했다.사진=오마이걸 유아 SNS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피겨여왕' 김연아가 근황을 전했다. 김연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광고 멘트와 함께 프랑스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한 브랜드의 화보 촬영 차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한편 김연아와 고우림은 5살 연상연하 커플로 오는 10월 하순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김연아 SNS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