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강다니엘에 반했다? "진짜 섹시하게 생겼어"

무지개 회원들의 꿀잼 활약이 `2018 MBC 방송연예대상`마저 가득 채웠다.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서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의 자리를 빛낸 무지개 회원들의 하루가 펼쳐진다. 어디로 튈지 모를 이들은 다이내믹한 모습으로 시상식을 더욱 유쾌하게 만든다고 해 이날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시상식 당일, 블랙핑크 제니를 패러디해 `죄니`로 변신한 박나래는 폭풍 긴장하던 리허설 때와 달리 본 무대에서 격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상식을 핫(HOT)하게 열었다. 독보적인 치명섹시(?)로 `올해의 예능인`다운 거대한 존재감을 발산해 시상식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또한 뉴(NEW)얼로 떠오르고 있는 성훈은 시상식장에서도 역시 귀여운 얼간미(美)를 보여주며 매력을 뽐냈다. 함께 자리한 강다니엘을 보고 "진짜 섹시하게 생겼어"라며 뜬금없는 사랑고백(?)을 한 이시언은 물론, 무지개 회원들이 상을 받을 때 마다 열심히 축하해주던 헨리까지 `나 혼자 산다`를 넘어 `2018 MBC 방송연예대상`마저 뒤흔든 무지개 회원들의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지개 회원들의 숨은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고 해 이날 밤 안방극장을 물들일 대체불가 유쾌한 웃음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를 무지개 회원들의 다채로운 활약은 4일(오늘)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나혼자산다 이시언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