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청평 귀한 청평호뷰 토지 분양-원하는 주택을 짓다

청평호를 끼고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많은 리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차와 2차 분양이 각각 진행 중이며, 특히 2차 토지분양 세대는 본인이 원하는 모습으로 건축이 가능해 전원주택부지를 찾는 수요층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2차 토지분양 세대는 현재 봉토에 토목공사를 완료 한 상태이다. 196평부터 225평까지 계획 되었으며, 건축허가까지 받아 나만의 집을 직접 설계 할 수 있다. 4~8M의 봉토에 토목 공사가 이뤄진만큼 동 간의 간섭이 적다. 토목공사와 건축허가가 완료된 인근의 토지 사이에서도 합리적인 금액 선으로 분양이 가능하다는 점은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청평 토지분양 세대만이 지닌 이점이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청평의 단지 내에는 8M 길이의 도로를 마련해놓았다. 차량의 편리한 진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지중하 공사를 통해 인터넷 등의 전기, 통신선을 지하로 매설해 막힘 없는 청평호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건축부지에 입주자의 취향 맞춤형으로 자재와 인테리어를 선택해 주택 건축을 할 수 있는 덕에 파노라마 청평호뷰는 물론 일대의 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해당 토지분양 물건은 서울과 가까워서 입지 조건도 좋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30분거리로, 강남 압구정까지 차량 35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라서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 할 수 있다.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실 생활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가 풍부하다. 청심국제중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시설, 파출소, 우체국, 시외버스터미널, 대형마트까지 갖추어져 있다.

경기도 가평 별장 터로써도 뛰어나다. 국내 최초로 실내 요트/보트 계류장도 마련되어 있다. 7M높이의 실내 요트/보트 계류장은 25대 가량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다. 덤으로 1년에 한번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여서 쾌적한 요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청평호 조망이 가능 할 만큼 단지 앞에 잔잔한 호숫가를 끼고 있어, 클럽 티파니를 비롯한 각종 수상 레저 시설에서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유명한 골프장인 아난티, 프리스틴밸리, 마이다스밸리 등이 밀집해 있어서 골프레저 또한 풍부하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청평 토지분양 세대는 단독정원이 제공되며 개별 수영장 설치가 가능하다. 개인적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여가생활까지 보장된다. 실내에는 지열 냉, 난방 시스템을 설치해 관리비 50% 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고, 스마트 IoT를 도입하여 실내 원격제어를 할 수 있다. 원하는 방식대로 건축이 가능한 덕에, 추가적인 시설 설치 역시 어렵지 않다.

관계자는 "다양한 이점을 지닌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레저스포츠를 선호하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다. 입지 뿐만이 아니라 맞춤형 시공이 가능해 세상에 하나뿐인 내집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지녔다. 그 영향으로 설악 및 양평 토지 매매 물건을 찾는 수요층에게도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