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5’ 원어스, 데뷔곡 ‘발키리’ 단체 콘셉트 포토 첫 공개



오는 9일 가요계 출격을 앞둔 신인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최초 공개됐다.

소속사 RBW 측은 원어스의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의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 콘셉트를 담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가요계 본격 출격을 앞둔 결의에 찬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강렬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하며, 신인의 패기를 드러냈다.

또 블랙의 시크룩으로 무장한 원어스는 데뷔곡 `발키리`의 묵직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표현해내며 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멤버별, 유닛별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원어스는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원어스는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작사, 작곡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실력파 그룹으로, 걸그룹 마마무를 탄생시킨 RBW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인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원어스(ONEUS)는 9일 오후 6시 데뷔곡 `발키리`를 포함한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