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드레스룸, 겨울철 신상 아이템 `핸드 에센스 글러브` 출시

향기 대표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에서 겨울을 맞이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핸드 에센스 글러브`를 출시했다. 기존에 더블유드레스룸에서 판매하지 않던 품목인 만큼 소비자는 물론, 코스모폴리탄 등 뷰티 메거진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글러브 형태의 핸드 케어 전용 팩으로 15분만의 사용으로도 아기 손처럼 부드러워진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넉넉한 에센스가 담겨있어 피부결 진정과 뛰어난 보습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3중 호일 시트가 공기의 통풍을 막아주어 흡수 기능을 높여주기에 빠른 시간내에 완벽한 케어를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상큼한 복숭아 향이 함유된 제품인 만큼 여성 소비자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고급 스파에서 관리받은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알뜰한 소비자들이 주목 하고 있는 신상 아이템이다. 또 최근에 출시된 NEW 퍼퓸 핸드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건조한 날씨에 한층 더 촉촉하게 관리 할 수 있다.

더블유드레스룸 공식몰에서 기존 8,500원에 판매되는 `핸드 에센스 글러브`를 1월 한달간 4,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핸드 에센스 글러브`를 포함한 더블유드레스룸의 제품은 더블유드레스룸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