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자유한국당 송파 을 당협위원장이 최근 방송제작자로 나선 이유를 밝혔다.

배 위원장은 29일 페이스북에 "제가 방송제작자로 나선 가장 큰 이유는 그 동안 우리가 소홀했던 프레임 전쟁에 더이상 지지않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탄핵 국면을 주도하며 대한민국의 한 축인 건전 보수우파의 궤멸을 목적하는 왜곡된 프레임을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눈을 크게 뜨고 우리의 자유대한민국이 내 부모와 그의 부모세대가 어떤 희생으로 일군 나라인지 그 가치에 주목해 달라"고 강조했다.

배 위원장은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로 꽃피우는 동아시아의 거대한 국가. 잃어버리지 않도록 미약한 제게도 힘을 보태주세요. TV홍카콜라는 그 시작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글에서는 "우리가 지금 잃은 것은 무엇입니까. 적폐 청산이란 미명으로 잃은 법치의 정수와 감상적 포퓰리즘에 농락당한 대한민국의 정통성,안보 수호 의지"라고 주장했다.

그는 "저는 그것을 지켜 나가고 싶은 대한민국 평범한 국민의 한 사람이다. 저 개인은 미력하나 우리의 모두의 단결은 물리칠 수 없는 역사의 거대한 파도가 될 것"이라며 "함께 해 주실 것을 믿는다. 대오각성과 화합이 우리의 첫 과제다"라고 말했다.
배현진 "방송제작자 나선 건 `프레임 전쟁`에 지지 않으려고"
(사진=연합뉴스)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